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맛집정보

용산) 낮과 밤이 있는곳, 카페 겸 바(BAR) 볼드핸즈

by :yeah 2022. 12. 11.
반응형

볼드핸즈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1길 17-7 1층(용산역 1번 출구)

🕓매일 12:00  - 24:00 

☎02-6085-1400

✔주차,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용산에 위치한 커피와 위스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볼드핸즈에 다녀왔습니다. 볼드핸즈는 노동자들의 거친 손을 뜻하는 데요, 그들의 손 끝에서 섬세한 결과물들이 만들어짐에 존경심과 감사함을 담아 지은 이름이라고 합니다. 그 이름처럼 볼드핸즈에 있던 내내 섬세하게 챙김을 받고 있단 기분이 들었던 기억이 남네요. 참고로 커피 주문은 오후 아홉 시에 마감이며 이후로는 주류 시간이라고 하니 참고하시어 방문하시길 바랄게요! 

 

 

저희는 애매하게 두시반쯤 갔던 터라 자리가 없었습니다. 주변 가까이 다른 카페가 없기 때문에 이동하기 귀찮아서 조금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아, 웨이팅 시스템이 따로 있진 않습니다! 매장이 넓지 않아서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스텝분이 매장 안에서 기다릴 수 있게끔 의자를 갖다 주셔서 춥지 않게 기다릴 수 있었어요. 기다리는 동안 인테리어와 조명이 멋있어 진열장 사진을 찍으니 갑자기 문을 더 오픈하여 전체 모습을 보여주시는데, 두 번 연속 센스에 놀랐습니다.

 

 

바 자리가 나서 드디어 앉았는데 그 이후로 자리가 한 번에 빠지더군요ㅠㅠ 일단 궁금했던 아이리쉬 커피와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습니다. 선불이며 앉은자리에서 결제를 직접 도와주십니다. 저희는 저녁을 다른 데서 먹으려고 했기에 커피만 시켰지만 기회가 된다면 꼭 위스키 먹으러 재방문하러 올 예정입니다. 그때도 무조건 바 자리에 앉아야 추천받으면서 위스키 메이킹도 직접 눈으로 보고 즐거울 것 같아요. 

 

 

728x90

 

 

음료 나오기 전 물 한잔을 먼저 내어주시는데 저 그냥 볼드핸즈 섬세함에 반했어요. 매장을 이용하는 동안 따로 요청하지 않아도 물 잔이 비워지기 전에 알아서 채워주신답니다. 곳곳에 고양이 피규어도 참 귀엽죠.

 

 

아이리쉬 커피는 디카페인으로 주문했는데요, 이전에도 다른 곳에서 위스키를 탄 커피를 맛있게 먹었었는데 이번에도 성공! 저랑 잘 맞나 봐요. 끝 맛에서 진하게 남는 위스키 향이 맛있었습니다. 아인슈페너도 친구 거 한입 뺐어 먹어봤는데 엄청 고소했어요. 커피 잘 모르는 사람인데도 확실히 다름이 느껴졌습니다.

 

 

저희가 매장을 이용하는 동안에도 꾸준히 손님들이 들어오시며 웨이팅이 생겼는데 방문해보면 왜 인기가 많은 지 아실 거예요!

 

 

 

반응형

댓글